Max Community

엠엘비보드

자유게시판

맥스블로그

과거게시물

유저게시물

피겨게시물

테니스섹션

엠엘비닷컴

마이너닷컴

스코어보드

연봉페이지

레퍼런스닷컴

팬그래프닷컴

로토월드닷컴

판타지베이스볼


TOTAL ARTICLE : 8482, TOTAL PAGE : 1 / 425
SM 문희준 안티팬 100명 고소 ㅎㅎㅎ
 김구라  | 2003·08·06 11:54 | HIT : 2,154 | VOTE : 219
살다살다 별 미친X을 다 보는군요...ㅋㅋㅋ

SM, 문희준 안티팬 100명 '고소'  
[굿데이 2003-08-06 11:21:00]


SM엔터테인먼트가 문희준의 안티팬들에 대한 처벌과 수사를 의뢰하는 소장을 지난달 말 서울 강남경찰서 수사계에 정식으로 접수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피고소·고발인은 총 100여명에 이르며, 수시로 문희준에 대해 악의적인 비방으로 명예를 훼손하거나 초상권 침해 등과 관련된 네티즌이 주된 대상이다.
 
그동안 문희준은 이들 안티팬의 악의적인 욕설, 초상권 침해 등으로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아온 바 있다.
 
문희준은 최근 본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안티들의 글을 보고 충격으로 3일 정도를 뜬눈으로 지새운 적이 있다. 스트레스 때문에 건강이 악화돼 병원을 다녔으며, 심지어 은퇴까지 고려했었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하기도 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사실 문희준은 어떠한 처벌도 원치 않았다. 하지만 회사 차원에서 이를 방치하기가 곤란하다고 판단했다. 근거없는 비방과 욕설, 허위사실 유포, 초상권 훼손 등이 분명히 도를 넘었다. 법적인 절차에 따라 해당 네티즌은 조사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수의 고소·고발건을 접수한 강남경찰서는 시간을 두고 각종 증거확보와 피고발인 조사 등을 통해 이 사건을 마무리한다는 방침이다.


강수진·김원겸 기자 kanti@hot.co.kr  
폭발델가도
ㅎㅎ;; 나도 악의적 비방 쫌 했는데 나는 아니겠지 ㅋㅋ

03·08·06 13:22

메이저
ㅎㅎ 언제쯤 무뇌충이를 못볼까..궁금함다..ㅎㅎ

03·08·06 15:05

마크월러스
은퇴하지 그랬어.. 다수의 행복을 위해 -_-;;

03·08·06 15:26

에이로드
지금 위의 두 분 갈무리됐슴다....

03·08·06 19:35

카메론로에
가수나 소속사나...

03·08·06 21:04

메이저
ㅎㅎ 갈무리라뇨 에이로드님..?

03·08·06 22:46

에이로드
ㅋㅋㅋ 저 X돌이거든요. ㅋㅋ

03·08·07 03:35

8482      Carlito's Way 5  Silent Mickman 05·09·23 1594
8481    Ray Traylor passes away at age 42 3  V. Mickman 04·09·24 1646
8480    3대 장로님덜(쇼팽님,행크님,통키님)에게 질문드립니다 그외 유이님도 필독 19  미키와 슈렉 03·12·12 2214
8479    BS2 인터넷 주소... 2  GON 03·03·18 2265
8478    mbc에서..  최동원의광속구 03·05·20 2152
   SM 문희준 안티팬 100명 고소 ㅎㅎㅎ 7  김구라 03·08·06 2154
N    가입 승인 안내 5  Junghwan 06·04·29 11561
N    야구 아이콘 신청 9  Junghwan 06·02·15 14992
8474    영화 많이 봤다고 자부하는 분들께 5  Reds최강외야진 03·06·07 2197
8473   !!!!!!!!  TNT 03·02·12 2186
8472   !!!!!!!!! 1  TNT 03·02·16 2229
8471   !!!!!!!!!!! 3  TNT 03·09·28 1958
8470   ### 19(금) ### + 잡담 5  금연은너의것 06·06·12 1844
8469   롹가수로 변신! 이상훈~ 3  울릉도매직 04·11·19 1739
8468   뢉 레이너 ㄷㄷㄷ 4  MayBe 06·10·09 1885
8467   묭바기횽 홧팅! 21  케인&린스컴 07·08·21 2644
8466   묭박이횽 짱~ 3  여유 08·04·18 2579
8465    6  Billytk 06·03·16 2113
8464   옾사이드 오심 편파 판정 논란 16  우주마인드JT 06·06·24 2565
8463   줸장 5  Reds최강외야진 08·05·11 2458
12345678910425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GGAMBO